토스 "행운상자"

재테크 2020. 3. 23. 21:49

안녕하세요 오늘은 토스 "행운상자"에 대해서 포스팅 해볼려고합니당

시작한지 2주 정도 지난거 같네요 벌써 3주차! 아직까지 당첨자가 없어서 3억원까지 올라왔는데요!

참여방법 설명 드리겠습니다!

<토스 1억 행운상자>

토스어플실행 -> 전체메뉴 -> 1억 행운상자에 들어가시면 처음페이지가 나와요~

황금상자 받기를 하시게 되면 친구에게 금액을 송금해야하는데 이때 금액은 최소 1000원 부터이니 참고 부탁드려용~

토스를 하는 주변분들과 주고받는식으로 하면 손해없이 이득이겠죠?! ㅎㅎ 송금을하게되면 황금상자를 주는데 클릭시

랜덤으로 금액을 주는 방식이에용 저는 지금까지 1878원 받았네요 ㅠㅠ 3억을향해 계속 도전을 할 생각이에요 ㅠㅠ

<금액별 남은 당첨자 수>

아직까지 당첨자가 없네요 ㅎㅎ 남은 당첨자수가 금액대별로 아직 많이 남은거 같으니 도전해보시는것도 나쁘지 않을꺼같아요 ㅎㅎ 혹시 아나요 ? 3억의 주인공이 되실수도... 이벤트 참가시 주의사항 알려드리겠습니다!

<이벤트 안내 및 당첨 확률>

1억 행운상자는 만 19세 이상만 참여가 가능하네요~ 1000원이상 송금시 행운상자 1개를 지급받는 형식입니다!

단! 동일한 연락처는 일주일에 한번밖에 안된다는 점 참고 하셔야되요 ㅎㅎ 하루에 받을 수 있는상자는 20개!

그 이상 하시는거면 다음날 하시면 되요 ㅎㅎ 당첨 확률이 생각보다 큰거같은데 3주동안 당첨자가 없다니 ㅠㅠㅠ

1주차 1억 2주차 2억 3주차 3억 당첨자가없으면 주마다 1억씩 늘어나는 구조인거같습니다 당첨자가 없다면 푼돈 챙기기에 좋은 이벤트인거 같아요ㅋㅋㅋ 그럼 이만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시기 바라겠습니다!!

블로그 이미지

구백삼십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