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금모아 어플인데요
저도 접한지 얼마 되진않았습니다 ㅜㅜ
요즘 재테크에 관심이 많아져서 유행하는 금테크에 대하여 공부를 하고있습니당 ㅋㅋ

<금일 금은시세>
<금 시세차트>

차트만 보아도 금시세가 떨어지고있는걸로 보여요
조금더 지켜보다 저도 소소하게 금테크좀 해볼려고해요 ㅋㅋ

<은 시세차트>

은테크도 은근 하시는분들계시더라고요 ㅋㅋ 금이나 은이나 요즘 시세가 떨어지는 추세인거같네요

<출첵 이벤트>

저는 일단 요고! 출첵 이벤트먼저 하고있는 중이랍니다 ㅎㅎ 10일 출첵을 완료하면 포인트 이외에 은과 금을 주는데요?! 안할수가 없는 이벤트 인거같아용 ㅋㅋ 시작은 출첵이벤트로 나의 운을 테스트 해볼려고 하고있어용! 소소한 재미라도 보시라고 올려보았어용 ㅎㅎ 어플 출첵이벤트 생각보다 오기생기고 재미있는거같네용 ㅎㅎ 그럼 다들 오늘 하루도 알차게 보내시길!!

 

블로그 이미지

구백삼십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