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먹을려고 돈버는자 구백삼십이 입니다.

 

오늘소개해드릴 맛집은

바로 양산 중부동에 위치한 "오오기야" 입니다!

양산에도 많은 횟집이 있는걸로 아는데 "연어" 하면 이곳이 빠질수가 없지요~

 

<오오기야 입구>

연어 먹을생각에 들어가기도 전에 군침이...

양산에서 연어로 유명하다고해서 한걸음에 찾아가보았습니다!

 

<메뉴 1>
<메뉴 2>
<메뉴 3>

저희는 연어를 먹으러 갔기 때문에 SET메뉴 1번 연어中 + 느끼함을 잡아주기위한 탄탄면을 시켰습니다

먼저 기본반찬으로 옥수수콘튀김과 파전이 나왔는데요 역시 소주는 빠질수 없었습니다 ㅠㅠ...

저는 개인적으로 옥수수콘튀김이 정말 맛있었어요 또먹고싶은...

 

<옥수수콘튀김 + 파전>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연어가... 비쥬얼부터 장난아니네요!

연어한점에 와사비+날치알+양파절임 한입 먹는순간 소주안주로 합격!!

레몬도 뿌려서 먹어봤는데 향이 너무강해서 패스~

 

<연어>

뒤이어 나온 매콤탄탄면! 연어의 느끼함을 잡아주기엔 적격인거같아요~

저는 매운걸 못먹기에 나가사끼를 시킬려다 덜맵게 해주신다던 알바님 ㅋㅋㅋ

연어에 소주한잔 마시고 탄탄면 국물 한모금이면 바로 해장되는 느낌이.. 술이 들어간다.....!!!!!

 

<매콤탄탄면>

오늘도 어김없이 취해버렸네요 ㅠㅠ 사람들이 매운탕을 많이 시켜먹는거 같던데 다음에는 저도 매운탕을 시켜 먹어봐야겠네요 !! 이상 양산 연어맛집 "오오기야"였습니다. 좋은하루되세요~

블로그 이미지

구백삼십이

,